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공지사항

선성군 기신제향 후 회장 인사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선성군파대종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1-09 15:58 조회70회 댓글0건

본문

종친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 11월 8일에 파시조이신 선성군 할아버님과 할머님 시향제를 봉행하였습니다.

금년의 시향제 봉행은 코로나19로 인한 정부 방역 방침에 따라 제관만 (각지파6명) 참반하여 모시기로 지난 이사회에서 결의하고 시행하였읍니다. 시향은 전종친이 모여 숭모하고 돈종을 다지는 자리인데 제관분들만 모시고 봉행하게되어 민망함을 금할길이 없습니다.


더하여 참반하신 명산종중의 일부 종친들이 제향에 참반하지 못하고 성묘로 예를 올리고 돌아가시는 우를 범하게 되어 참으로 죄송합니다. 하루속히 역병이 없어지고 정상업무를 수행 힐수 있게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특별이 바쁘신중에도 제향준비와 제관으로 복무해주신 임원,선종회원 분들께 수고와 감사를 전합니다. 이제 제법 쌀쌀한 날씨에 역병은 계속하여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나 종친여러분들의 슬기로운 대처와 조상님의 음덕이 종친님들을 보호하실줄 굳게 믿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종친회에 모든업무와 행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될지는 장담할수 없는 상황이라 참으로 걱정입니다.


지금 사회,경제적으로 매우 어려운때 이오니 슬기롭게 대처하시고 건강하게 웃으며 마주할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11. 9.
                                      대종회장 치중 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