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열린마당

제향소식

제향소식

2019년도 정종대왕 빈궁 성빈지씨 기신제 봉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선성군파대종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3-30 15:37 조회358회 댓글0건

본문

[ ♧ 성빈지씨(정종대왕 빈궁) 기신제 ♧ ]
마지막 벚꽃이 날리는 가운데 2019년 4월 28일(일요일) 12시 고양시 오금동 산막골 (의평군 묘역 내 성빈단위) 제단에서 정종대왕 빈궁 성빈 지씨 할머니 기신 제향이 봉행되었다.
꽃들의 향연으로 더없이 아름답고 생동감이 넘치는 화창한 날씨와 초록의 싱그러움이 온 산야를 물들이는 4월 마지막 주 휴일 날.. 봉성회(성빈자손: 5군파 의평군, 선성군, 임성군, 덕천군, 도평군) 후손 90여명이 참반한 가운데 엄숙히 제향을 봉행했다.
이날 제향에 초헌관에 응로(선성군), 아헌관(의평군), 종헌관 세우(선성군)과 집례에 광교. 제관에 치중, 영수,성중(선성군)등 종친분들이 참여하였으며, 제향에 주관을 해주신 선성군대종회에서는 인훈 종손, 대종회 이치중 회장, 이윤중 상임고문. 응립고문. 상신, 인수, 덕중, 기로, 부회장과. 상원, 상일 감사를 비롯한 70여명의 종친들이 참반하였다.
제향을 마친후 의평군 파종회장 이석홍 봉성회장님의 인사말과 제관 소개를 마치고, 단체사진 촬영을 마친 후 제단 앞에서 봉성회에서 정성드려 준비한 뷔페 음식으로 점심을 들면서 담소를 나눈 후 귀가하였다.
-문화이사  태권 -
번역 보기

로딩중 번역 중입니다...

번역 설정 원문 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