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9 . 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제목 없음

己亥年 새해 인사드립니다.

    종친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己亥年 새해를 맞이하여 종친 여러분의 건강하심과 댁내 두루 平安하시고 所望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기를 진심으로 祈願 합니다.

    戊戌年 한해는 그 어떤 해보다도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전반에 걸쳐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선성군파 대종회는 조상님의 크신 음덕과 훌륭하신 선현님들의 노력과 희생과 봉사정신으로 종재의 기틀이 마련되고 또한 선현님들의 숭고한 정신을 받들어 종친 여러분들께서 숭조돈종 정신으로 종사에 변함없이 협력하며 적극 참여하여 주신 덕분에 선성군 할아버님의 묘역관리와 기신제를 비롯한 시향제와 절사를 대 과 없이 예를 갖추어 모실 수 있었습니다. 이는 대단히 감사한 일입니다.

    지난 한 해는 제가 18대회장으로 선임되어 나름대로 종사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만, 여러 가지로 부족하고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을 줄 압니다.

종친님들께서 언제라도 개선해야 될 사항이나 대종회발전을 위한 고견을 주시면 대종회에서 참고하여 종사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종사에 참여하는 것은 당연한 의무이며, 의무를 이행하고 권리를 주장 하는 것이 순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대종회는 매년 각종제향에 참여하시는 종친이 해를 거듭할수록 증가하고 있어 대종회의 앞날은 희망적으로 생각됩니다.

    금년부터 선성군파의 파보(8중보)를 편찬하고자 수보위원회를 구성하여 수보규정을 제정하고, 수보계획을 준비하여 전 종친들께 통보 할 예정이오니 적극 홍보하여 한분도 누보됨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계기로 선성군파 모든 종친이 숭조돈종의 정신으로 화합하여 함께 발전하고 종사에 임하는 己亥年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저를 비롯한 대종회 임원들은 종친들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더욱 연구 노력하며, 종재를 잘 보전하고 숭조의 예를 다할 것이며, 종친 간의 우애와 화합으로 대종회 발전에 진력하겠습니다.

    己亥年 한해에도 우리 종친님들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 하도록 조상님의 크신 음덕과 행운이 함께하시고 온 가족이 즐거운 설 명절을 맞이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2019 己亥 元朝

全州李氏宣城君派 大宗會

                                         會長   李    致    中 拜上